유튜버 ‘하준맘’ 25톤 트럭에 받혔다…박지윤 가족 차량과 같은 ‘볼보’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유튜브 채널 ‘비글부부’의 하준맘이 ‘볼보 XC90’을 운전하다 25톤 트럭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19일 하준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하실까 봐 글을 올린다”며 “4일 전 외할머니가 많이 편찮으셔서 가고 있었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갑자기 뒤에서 25톤 트럭이 저희 차를 세게 박았다”고 사고 사실을 밝혔다.

하준맘은 “정말 갑자기 벌어진 일이라 그 순간이 기억나지 않는다. 정신을 차려보니 하준이는 겁에 질린 채 벌벌 떨며 울고 있었고 저는 코피를 많이 흘리고 있었다”며 “겁에 질린 하준이를 카시트에서 뺀 후 밖으로 나왔다”고 설명했다.

이날 하준맘 측의 차량은 25톤 트럭에 추돌 당해 뒷범퍼와 유리가 모두 찌그러진 상황이었다.

특히 사고 당시 임신 중이었던 하준맘은 급히 응급실을 찾았고 태중 아이가 무사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하준맘은 “제 차는 폐차해야 할 정도로 큰 사고였다. 갑작스러운 입덧으로 튼튼한 제 차로 바꿔 탄 게 기적이고 평소 5세용 간단한 카시트만 하던 하준이가 그날은 아기짓하며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탄 것도 기적”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저는 두통, 어깨, 팔, 다리 아픈 것 외에는 괜찮아서 입원하며 쉬고 있다. 임산부라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준맘 측의 차는 볼보 XC90로, 지난해 최동석, 박지윤 가족의 역주행 트럭 사고 이후 차의 안전성이 화제가 됐었다.

최서영 기자(sy153@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