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세상이 내 맘 같지…” 사유리와 방송 출연했던 싱글맘 여배우, 걱정되는 글 올렸다

“세상이 내 맘 같지…” 사유리와 방송 출연했던 싱글맘 여배우, 걱정되는 글 올렸다

싱글맘 배우 김혜리, 복잡한 심경 토로
인스타그램에 걱정되는 글 게시

이하 김혜리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리가 걱정되는 글을 올렸다.

김혜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쓸쓸하게 혼자 서 있는 캐릭터가 담긴 일러스트를 공유했다.

일러스트에는 ‘혼자 있고 싶지만, 혼자 있고 싶지 않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김혜리는 해당 그림과 함께 “내 마음”이라는 글을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김혜리는 지난 13일 실핏줄이 터진 눈 사진과 함께 “스트레스 안 받고 살고 싶은데 참. 세상이 내 맘 같지 않네. 믿으면 도끼로 찍고, 안 믿으면 세상이 싫고. 아직도 인간관계는 어렵다”라며 “마음 주지 말아야 하는데. 또 상처하나. 내 마음은 흉터투성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혜리에게 우려를 표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김혜리는 지난 1988 미스코리아대회를 통해 데뷔해 드라마 KBS ‘바람의 나라’, SBS ‘장미의 전쟁’,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에 출연했다. 이후 2008년 사업가 남편과 결혼해 2014년 이혼해 제주도에서 딸을 키우고 있다.

최근에는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사유리와 싱글맘의 고충을 나누기도 했다.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