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우리 아파트에 제대로 미X 포르쉐 차주가 삽니다”

“우리 아파트에 제대로 미X 포르쉐 차주가 삽니다”

모 아파트에서 새벽 시간 고성방가, 주차 문제 등을 일으키는 갑질 주민에 관한 고발성 글이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29일 ‘아파트에 미X X이 살고 있어요. 제발 참교육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 씨는 같은 아파트에 거주하는 B 씨의 파렴치한 행태에 극한 스트레스를 호소했는데요.

게시물에 따르면 B 씨는 매일 새벽 자택에서 마이크를 켜고 노래를 부르는 등 주민의 밤잠을 방해하는 행동을 해왔습니다.

A 씨는 그 증거로 직접 찍은 것으로 보이는 1분 가량의 영상을 첨부했는데요. 실제로 가해 남성은 늦은 밤 아파트 전체가 울릴 정도로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B 씨의 만행은 이 뿐 아닙니다. 그는 아파트 차량 등록도 하지 않고 포르쉐 차량을 무단 주차했는데요.

경비원에게는 “주차 딱지 붙이면 비싼 차니까 책임져야 한다”고 협박까지 일삼았습니다.

더욱이 B 씨는 주차장 한가운데에 해당 차량을 주차하거나 주차칸 2개를 혼자 차지하는 등 비매너로 일관했는데요.

A 씨는 “회원님들의 방문이나 대리 응징을 기대하고 올린 게 아니다”며 “제가 할 수 있는 합법적인 선으로 우선 처리하고자 한다”고 조언을 구했습니다.

이같은 글은 게재 직후 엄청난 반응을 일으켰는데요. 네티즌들은 “고성방가로 지속 신고한 후 손해배상청구소송 하시길 바란다”, “단지 내에 건달 한 분 사셨으면 급 공손해질텐데”, “제가 님이었다면 까나리 부었다” 등 분노를 나타냈습니다.

더불어 방송 3사 탐사 보도 프로그램 제작진이 댓글을 남겨 추후 방송 제작 가능성도 제기됐습니다.

<사진출처=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