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씨엘이 공식석상에 입고 나온 옷에 누리꾼들이 뒤집어졌다 (사진·영상)

씨엘이 공식석상에 입고 나온 옷에 누리꾼들이 뒤집어졌다 (사진·영상)

씨엘이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멧 갈라’에 참석하고 있다. / 이하 사진= 유튜브 채널 ‘Play nos Famosos’ 영상 캡처

씨엘이 최대 패션 행사 중 하나인 미국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해 입은 옷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끈다.

씨엘은 13일 오후(현지시각)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멧갈라’에 참석했다. ‘멧 갈라’는 미국 패션계의 가장 큰 연례행사이자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다.

데뷔 때부터 남다른 패션으로 늘 화제를 모은 씨엘이 ‘멧 갈라’에 입고 나온 옷은 파격 그 자체다. 마치 속옷처럼 보이는 흰색 밀착 핫팬츠에 데님 소재 원피스를 과감하게 매치했다. 핫팬츠와 데님 원피스 말고는 아무런 옷을 걸치지 않아 노출 측면에서도 파격적이다. 전위적인 헤어스타일도 돋보인다.

씨엘 측은 미국의 상징인 데님을 고름 등 한복 형식으로 재해석한 옷이라고 밝혔다.

‘멧 갈라’에서 씨엘이 입은 옷을 두고선 누리꾼들 반응은 엇갈린다.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씨엘의 전위적인 차림새가 돋보인다는 평가가 있는가 하면 핫팬츠가 마치 기저귀나 흰색 BYC 팬티처럼 보인다는 혹평도 나온다. 한복에서 모티브를 땄다고 하기엔 의상의 노출도와 콘셉트가 과하다는 지적도 있다.

‘kmnxiii tv’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