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개그우먼 중 레깅스 핏 원톱?… SNS에 올라온 사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

개그우먼 중 레깅스 핏 원톱?… SNS에 올라온 사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

개그우먼 맹승지가 남다른 레깅스 핏을 자랑했다.

이하 맹승지 인스타그램

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록색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민트색 크롭티에 레깅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맹승지가 담겼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날 그는 실내 자전거에 올라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붙잡았다. 특히 동안 외모와 상반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베이글다운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해맑은 미소와 함께 개미허리를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맹승지의 프로필상 키와 몸무게는 165cm에 52kg이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아니 인형이네”, “너무 이쁘다”, “진짜 내 이상형”, “멋져요 언니”, “오늘도 예쁘다”, “섹시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맹승지는 2013년 MBC 20기 공개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뒤 MBC ‘무한도전’, ‘섹션TV 연예통신’, ‘진짜 사나이’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개인 SNS를 통해 필라테스 등 운동 중인 모습을 꾸준히 게재하며 볼륨감 있는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이하 맹승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