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어제까지 방송 진행했는데…’머니게임’ 파이, 심각해진 몸 상태 전해졌다

어제까지 방송 진행했는데…’머니게임’ 파이, 심각해진 몸 상태 전해졌다

유튜브 ‘파이.D’

‘머니게임’ 참가 이후 쏟아지는 악플에 고통을 호소한 BJ 파이가 좋지 않은 몸 상태를 전했다.

파이의 매니저는 11일 아프리카TV 게시판을 통해 “휴방 공지”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하 아프리카TV ‘BJ파이♥’

이날 그는 “파이가 어제부터 위염과 허리 통증이 급격하게 심해져 집안에서 거동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응급실에서 진료받고 있다”고 적었다.

이어 “방송은 휴방이다. 결과 나오는 대로 공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파이는 지난 10일 생방송에서 ‘머니게임’으로 인해 비난받는 상황을 해명했다.

그는 “전기라는 참가자가 ‘머니게임’에서 저희를 비꼰 부분이 방송에 안 나왔다. 그 부분이 안 나오고 제가 화내는 부분만 나와서 여러분이 저를 비난하는 거다”라고 편집에 대한 아쉬움을 밝혔다.

그러면서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답답해도 지금 해명을 할 수가 없다. 제가 잘못한 부분은 인정하고 사과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전에 있어서, (전기가 저희를 비꼬는 장면) 그런 부분들이 생략됐기 때문에 제가 당황스러워서 미흡하게 대처를 했다. 그래서 저도 이걸 어떻게 풀어나갈지 생각 중이다”라고 말했다.

‘머니게임’ / 유튜브 ‘진용진’

한편 파이는 ‘머니게임’ 5화에서 4번 참가자 논리왕전기에게 거친 욕설과 함께 “피해자면 닥X고 계시라”라고 말해 비난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