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가세연 “서예지한테 당한 남자 연예인…김정현 말고 2명 더 있다” (+영상)

가세연 “서예지한테 당한 남자 연예인…김정현 말고 2명 더 있다” (+영상)

배우 서예지에게 당한 또 다른 남성들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서예지 / 이하 뉴스1

지난 13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충격단독] 서예지 또 다른 피해 남자’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김정현

가세연 김용호는 서예지에게 당한 남자 연예인이 배우 김정현 말고 또 있다면서 가수 겸 배우 유노윤호(정윤호), 배우 손호준을 언급했다.

가세연에 따르면 서예지와 유노윤호는 2014년 MBC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서 만나 사귀었다. 당시 유노윤호가 서예지 때문에 촬영장에까지 영향이 갔다고 한다.

이후 유노윤호는 주변의 충고를 듣고 서예지와 헤어졌고, 서예지는 손호준과 연애를 시작했다.

손호준

유노윤호와 손호준은 어려운 시절을 함께 한 절친으로 유명하다. 가세연은 “유노윤호가 자신과 헤어지자 서예지가 일부러 그의 절친에게 접근한 것”이라 주장했다. 그러면서 “무서운 여자”라고 표현했다.

이하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가 연기를 잘한 이유는 그 캐릭터가 딱 자기 성격이니까”라며 “서예지는 불리할 때마다 자해 등 극단적인 행동을 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서예지는 배우 김수현과 김수현 사촌 형과도 교제했다. 지금도 현 소속사 대표이자 김수현 사촌 형인 남성과 사귀고 있다”고 주장했다.

뉴스1

김용호는 지난해 6월 서예지에 관해 폭로한 바 있다. 그 내용이 최근 터진 논란과 거의 똑같다. 당시 김용호는 서예지와 김정현 관계도 전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위키트리는 유노윤호와 손호준 측에 각각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