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직접 확인한 결과…” 침묵 지키던 서예지, 모든 걸 다 뒤엎는 입장문 내놨다

“직접 확인한 결과…” 침묵 지키던 서예지, 모든 걸 다 뒤엎는 입장문 내놨다

배우 서예지 / 이하 뉴스1

여러 논란에 침묵으로 일관하던 배우 서예지 측이 앞서 보도된 모든 내용을 다 뒤엎는 입장을 내놨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3일 오후 서예지를 둘러싼 논란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서예지의 김정현 조종설・학력위조・학폭 의혹 모두를 부인했다.

소속사는 배우 김정현 측에 직접 확인한 결과를 공개했다. “김정현 측과 확인 결과, 드라마 관련 논란이 서예지로 인해 발생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확인받았으며, 이에 대해 본인이 입장을 밝히겠다는 의사를 표명했다”며 “다만, 여러 문제들이 겹쳐 있는 관계로 입장 표명을 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는 의견을 주었다. 계속적으로 논란이 증폭되는 상황에서 먼저 입장을 발표해도 좋다는 의견을 받아 당사의 입장을 밝힌다”고 말했다.

이어 “논란이 된 내용대로 드라마의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 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다. 한 배우가 어떠한 의지를 가지지 않고 연기와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라며 “공개된 대화 내용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시 김정현도 다른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던 서예지에게 키스신을 촬영하지 말라는 등을 요구하는 대화가 있었으나 이에 서예지도 ‘그럼 너도 하지마’라는 식의 타인과의 스킨십에 대한 연인 간의 질투 섞인 대화들이 오갔다”고 설명했다.

배우 서예지와 김정현 / 영화 ‘기억을 만나다’ 스틸컷

소속사 측은 해당 논란은 업계에서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보도된 부분은 공개되어서는 안 되는 개인 간의 대화가 공표된 것이다 보니 연인 간에 매우 사적인 대화임을 고려하지 않아 큰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이라 생각한다”며 “결과적으로 연애 문제에 있어서도 개인의 미성숙한 감정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사과했다.

소속사는 “서예지 학력과 관련된 문의가 많아 이 자리를 빌려 사실 관계를 답변드린다”며 “서예지는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아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으나, 그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정상적으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추가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학교 폭력 관련 의혹에 대해서는 일절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린다”고 반박했다.

다음은 서예지 측이 밝힌 공식 입장 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