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여자)아이들 수진 이어 소연 폭로 글, 이건 솔직히 너무 하는 것 같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이어 소연 폭로 글, 이건 솔직히 너무 하는 것 같습니다” (전문)

걸그룹 ‘(여자)아이들’ / 이하 뉴스1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전소연)에 대한 폭로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학창 시절 소연 때문에 상처받았다고 주장했다.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

22일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여자)아이들 소연 폭로(?) 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여기에는 중학교 시절 소연에게 피해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캡처돼 있었다.

이 글을 올린 네티즌은 소연과 같은 중학교에 다닌 사실을 인증하기 위해 졸업 사진도 올렸다. 소연은 서울 대치중학교를 졸업했다.

소연

해당 네티즌은 “소연아 이 글 보면 나 기억하려나? 너의 말 때문에 상처받는 일이 많았어”라고 주장했다. 그는 “아직도 생생한 게 수업 시간 너가 한 말 기억 나? 그날이 내 생일이었는데 너가 ‘원래 생일이면 한턱 쏴야 된다고. 뭐 사줄 거냐’고 계속 물어봤잖아”라고 말했다.

그는 “뭐 이거 이외에도 있는데 굳이 여기에 쓰지는 않을게. 그리고 너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부모님이랑 상의해서 유학 가려고 헸었는데”라고 말했다.

그는 “그때 너랑 주고받은 문자 옛날에 캡처해뒀는데 폰 바꾸면서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안 나네. 그래도 내가 나서지 않더라도 언젠간 돌려받을 거라고 믿어. 그래도 너가 잘 되길 바래. 퀸덤도 잘 봤어. 주작이라고 할까 봐 인증 사진도 같이 첨부할게”라고 말하기도 했다.

다음은 해당 글 전문이다.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최근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서수진)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같은 그룹 멤버인 소연에 대한 폭로 글도 관심을 끌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오히려 폭로 글을 작성한 네티즌을 비판했다. 별일 아니라며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22일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올라온 댓글이다.

이하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소연 /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