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ntertainment “대들어서 맞은거야”…짭구 쌍방 폭행 주장에 카톡 내용 공개하며 즉각 반박한 BJ 유화

“대들어서 맞은거야”…짭구 쌍방 폭행 주장에 카톡 내용 공개하며 즉각 반박한 BJ 유화

아프리카 TV BJ로 활동중인 유화가 짭구의 쌍방 폭행 주장에 반박했습니다.

앞서 짭구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폭행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억울한 심정을 드러냈는데요.

유화에게 가한 폭력 사실은 인정했지만, 절대 일방적인 폭행이 아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피투성이가 된 사진까지 공개하며 해명했는데요.

짭구의 반박 소식이 전해지자, 유화는 곧장 자신의 SNS에 짭구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캡쳐해 공개했습니다.

유화는 “맞았다는 분이 이렇게 인정을 하신다고?”라며 “부모님께서도 카톡이 와서 사과하시던데. 선처하니까 왜 태도가 바뀌냐”며 불편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어 “블랙박스를 공개해도 떳떳하다. 그날 CCTV 영상도 찾으러 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카톡 대화 내용을 살펴보면, 짭구는 유화에게 “너 내 상처 봤니?”라고 물었고 유화는 “이거 오빠가 신고한 사람들에게 대들어서 맞은거야. 기억해”라고 답했습니다.

짭구는 “그래”라며 곧바로 인정하는 듯한 메시지를 보냈는데요. 이어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라며 사죄했습니다.

유화는 연락하지 말라는 답변을 남겼는데요. 짭구와 유화의 상반된 주장에 누리꾼들은 혼란스럽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