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나훈아가 공중파에서 콘서트하다 갑자기 옷을 벗었습니다” (영상)

“나훈아가 공중파에서 콘서트하다 갑자기 옷을 벗었습니다” (영상)

추석 특집 ‘나훈아 콘서트’에 파격적인 장면이 등장했다. 나훈아는 공연 도중 갑자기 무대에서 옷을 갈아입는 퍼포먼스를 했다. 생각지도 못한 장면에 시청자들은 탄성을 질렀다.

9월 30일 오후 KBS 2TV에서는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나훈아 콘서트)’가 방송됐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나훈아는 공연 도중 실제 옷을 갈아입는 퍼포먼스를 했다. 나훈아는 무대 한쪽에 의상실 부스를 마련했고 그곳으로 가서 옷을 벗었다. 칸막이가 있었지만 나훈아 상반신이 그대로 노출됐다.

이때 제주에 있는 어머님 팬들이 “아이고 옷 갈아입고 있네”라며 놀라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 새로운 의상으로 갈아입은 나훈아는 능숙하게 다음 무대를 이어갔다.

이하 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당시 장면 영상과 움짤이다.

via GIPHY

이하 GIPHY(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via GIPHY

한 SNS 이용자는 나훈아 파격 퍼포먼스에 대해 “나훈아 콘서트가 지리는 건 옷을 무대에서 갈아입는 것이다. 옷을 갈아입으면서도 토크를 하심. 이 시대 최고의 공연이었다”고 평가했다.

나훈아는 이날 콘서트에서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나훈아는 “여러분 우리는 많이 힘들다. 우리는 많이 지쳤다. 역사책에서 왕이나 대통령이 국민 때문에 목숨을 걸었다는 사람은 못 봤다. 바로 여러분들이 이 나라를 지켰다”라고 말했다.

나훈아는 “대한민국 국민이 1등 국민이다. 세계가 놀라고 있다. 코로나에 대응하는 우리 국민들이 얼마나 말을 잘 듣는지, 미국이나 유럽을 보라. 왜 저렇게 많을까? 말을 안 듣기 때문이다. 여러분 긍지를 가지셔도 된다. 분명히 코로나 이겨낼 수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