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usan “ITZY 예지 닮았다”고 말하자 신인 여자 아이돌이 보인 반응 (영상)

“ITZY 예지 닮았다”고 말하자 신인 여자 아이돌이 보인 반응 (영상)

ITZY 예지 / ITZY 인스타그램

그룹 시크릿 넘버의 멤버 수담 데뷔 전 영상에서 그룹 ITZY(있지) 예지를 언급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유튜브, MOCHGI

1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예지 닮았다고 하니까 내가 눈이 작아 보이나?라고 한 신인여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지난 3월 26일 수담이 데뷔 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한 영상이 담겼다. 당시 수담은 같은 그룹 멤버 디타와 함께 방송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했다.

이어 한 팬이 “예지 닮았다”고 말하자 수담은 “예지? 그렇게 내가 예지 닮았나? 쌍꺼풀이 없어 보이나? 눈이 작아 보이나?”라고 말했다. 이후 수담은 자신의 말에 깜짝 놀라며 입을 가렸다.

현재 이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면서 네티즌들은 “본인도 아차 싶었는지 놀라서 입 가리네”, “순간 실수인 것 같은데”, “있지보다 후배라 더 무례해 보인다”, “말하는 게 너무 필터링이 없다”, “평소에 예지를 어떻게 생각했길래”, “와 이건 오바인데” 등 무례하다는 지적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그룹 시크릿 넘버는 곡 ‘Who Dis?’로 지난 5월 19일에 데뷔했다. 또한 영상에서 언급된 ITZY(있지)는 지난 2019년 2월 12일 곡 ‘달라달라’로 데뷔했다.